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 열애설 나이 알아봤어요!

by 수작업 다시보기 2018. 9. 1.


7인조 보이그룹인 방탄의 멤버이고 리드보컬과 메인댄서를 담당하고 있는 지민인데, 예전에 화제가 되었었던 열애설에 대한 얘기와 다른 정보들을 한 번 정리해보려고 해요.




열애에 대한 얘기부터 해보자면, 상대는 레드벨벳의 멤버인 슬기이며, 열애설이 생긴 원인은 서로 다른 TV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쌍커풀이 없는 남자가 좋다거나, 슬기와 친해지고 싶다는 얘기를 언급한 적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고로 물증은 없어요. 그저 인터뷰 내용에 따라 사람들이 추측한 얘깃거리 정도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진짜 사실은 본인들만 알고 있겠지만, 어쨌든, 겉으로 드러나는 부분은 딱히 열애한다고 얘기할만한 부분이 없는 것 같아요.



다른 얘기를 해보자면 지민은 방탄소년단의 리드보컬로서 고음 파트를 주로 담당하고 있습니다. 음역대가 상당히 높은 편이라 고음을 소화하는데 강하며 음색 또한 상당한 매력이자 강점이죠.



제가 전문가는 아니지만 제가 들었을 때 지민의 음색은 상당히 매력있고 독특해요. 섹시한 느낌의 매력이 있고, 약간 미성이 애절한 목소리로 귀를 두드리는 느낌입니다.




방탄 멤버라면 당연하다고 할 수 있겠지만 춤도 장난이 아닙니다. 한 마디로 넓은 스펙트럼을 갖고 있는 올라운더 댄서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마 스스로도 춤에 자부심이 있겠죠?



방탄소년단을 보면 멤버 각자가 춤선이 뚜렷해서 그 안에서 묻히지 쉬울 텐데, 지민은 팝핀과 현대무용에서 강점을 보여주면서 방탄을 더욱 높은 곳으로 옮겨주는 것 같아요. 중2때 팝핀을 시작했다는데 가수 비의 무대를 보고 꿈을 갖게 되었다고 해요.



그리고 사람이 매력적인 것 같아요. 무대에선 엄청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자랑하지만 무대에서 내려오면 순딩이로 돌변한다고 해요. 그 갭이 상당해서 방탄의 멤버 사이에서도 신기하다는 얘기를 듣는다고 합니다.




여담으로 저는 아직 지민의 실물을 본 적이 없지만 실물을 본 분들의 얘기로는 샤프하고 꽤 냉미남형 얼굴이라고 해요. 그리고 실제 성격은 착하고 유순해서 거절을 못하는 편이고, 다른 사람의 말을 잘 듣는다고 한다.



가정에선 남동생 한 명을 두고 있는 장남입니다. 그래서인지 얼핏 보면 막내 같다가도 때때로 장남의 카리스마가 있는 모습이 보이기도 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이 부분은 진짜인지 모르겠는데, 휴대폰에 저장해둔 멤버들의 이름을 각각 진 형, 김태형, 막내 정국이, 모니 형, 슈가 형, 호석이 형이라고 해두었다는 내용이 있어요. 이런 정보는 누가 아는 것일까요?



흥미로운 사실도 하나 있는데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카메라와 눈싸움을 했는데, 이때 기록이 무려 1분 44초 18라 해요. 뷔의 기록이 아마도 50초 정도였던 것 같은데 2배가 넘었습니다!



좋아하는 것은 과자라 합니다. 대만 방송에서는 제작진 측에서 과자를 선물로 준비하기도 했고, 멤버들과의 노르웨이 여행을 갔을 때에도 형들이 프링글스를 사왔다고 해요. 그리고 과자가 나타나면 항상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김치를 정말 좋아한다고 해요. 한 인터뷰에서 얘기하기를 김치찌개, 볶은 김치 정도는 기본이고 그냥 맨 밥에 김치만 얹어서 먹을 수 있어도 좋다는 얘기를 했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