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린 인성 키 태도 나이 성형 알아보기

by 수작업 다시보기 2018. 9. 1.


예쁜 외모와 인성으로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린인데, 이번 시간에 확실하게 그녀를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하나씩 적어보도록 할게요!




아이린의 성격부터 얘기하자면 낮가림이 심한 편이라고 해요. 그래서 모르는 사람이 많을 땐 잘 웃지도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조이는 아이린을 처음 봤을 때 무섭기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겁도 많은 편이라 해요. 약간의 고소공포증을 갖고 있어서 높은 계단을 내려갈 땐 멤버들이 손을 잡아주기도 한다고 하네요. 레벨업을 보신 분들이라면 고소공포증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시겠죠? SM 사옥에 유리 엘리베이터가 있는데 올라갈 때 밑을 내려다보지도 못하고 구석에서 가만히 있는다고 해요.



한 편으로는 속이 깊은 성격과 개구쟁이와도 같은 성격이 공존한다고 합니다. 이 부분도 역시나 레벨업에서 볼 수 있는 그녀의 모습인 것 같아요.



예쁜 외모 때문에 성형 사실에 대해서 관심을 두는 분들도 많은데, 첫 번째에 올려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성형을 하기 전에도 충분히 예쁜 외모였네요. 학창 시절에 남학생들이 얼굴을 보러 모였을 것 같습니다.




아 그러고보니 아이린의 나이에 대한 얘기를 잊었네요. 프로필 상의 출생 정보는 91년 3월 29일 생으로 지금 28살이라 생각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아시는 것처럼 대구시 북구 칠곡에서 나도 자랐어요.



외모에 대한 얘기를 조금 더 해보자면, 비주얼이 우수하기로 유명한 레벨에서도 메인 비주얼로 꼽히는 멤버입니다. 예전 방송에서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뽑은 가장 뛰어난 얼굴 비율 깡패로 뽑히기도 했어요.



성격적인 부분이 될 수도 있을 별명도 얘기를 해보자면, 집안일을 좋아하고 빨래와 다리미질과 같은 집안일이 취미와 다를 바 없다고 해요. 그래서 다리미 요정이라는 별명이 붙었고, 염유유연제 광고도 찍었습니다.



같은 그룹의 멤버인 조이가 학생이었을 당시에는 조이의 교복을 직접 다림질을 해주고, 아침을 먹였다고 하네요.




사실 이 글을 읽고 있는 분들이라면 예전 라스에서 보여주었던 아이린의 태도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것이겠죠?



방송 출연 당시에 밋밋한 리액션을 보여주었고, 이 부분에 대해서 약간의 논란이 있었던 적이 있습니다. 아마 2016년도일 거예요. 이 부분은 비판하는 측이 있고 옹호하는 측이 나눠졌었습니다.



옹호하는 측의 의견은 아이린의 활약이 어려운 환경이었고, 성격상 어려운 사람이 많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말이 적었을 뿐 박수를 치거나 웃거나, 곧게 편 허리로 자세를 유지했다는 것입니다.



반대로 비판하는 쪽에서는 인기 프로그램이고 많은 연예인이 출연하고 싶어하는 프로그램에서 이런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것은 실망스러울 수밖에 없었다는 것이죠.




이 부분에 대한 판단은 각자가 방송을 확인해보고 판단하면 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