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워포인트 2010 설치

by 수작업 다시보기 2019. 12. 6.

파워포인트 2010 설치 방법 : 요즘에는 프레젠테이션 도구로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의 종류가 많아졌지만, 그래도 여전히 제일 만만하고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은 마소의 오피스 프로그램이죠?

그래서 제목에 적어둔 툴을 받으려는 분들의 발걸음도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는데, 잘 알고 계시겠지만 최신 버전이 아니기 때문에 공식 루트로 파워포인트 2010의 설치를 할 수 없어요. 그래서 저는 2016을 권장하는데, 어쨌든 각각을 구하는 과정은 아래 엮었으니, 필요할 때 하단을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단 파워포인트 2010의 설치는 공식 루트를 활용할 수가 없으니, 아래쪽에서 따로 얘기할게요. 그리고 우선은 16 버전을 공식 루트를 통해서 구하는 방법을 얘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루트를 통해서 받을 수 있는 버전은 오히려 파워포인트 2010의 설치를 하는 것보다 과정이 간단해요. 그냥 아래 업로드를 해준 파일을 클릭해서 받으면 됩니다.

 

32비트 사용자는 x86을 받고 64비트 사용자는 x64를 받으면 되는데, 혹시 운영체제 비트를 모르겠다면 키보드에서 [시작 버튼 + Pause Break]을 눌러주세요. 그럼 비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파워포인트 2010의 설치를 할 경우에도 확인 방법은 동일해요.

 

 

이제 파일을 받은 뒤에는 파워포인트 2010의 설치를 하는 것처럼 준비를 해주면 되는데, 그냥 받은 파일을 실행해서 추가 다운로드가 완료되는 것을 기다리는 것이 전부입니다.

 

추가 다운로드 과정이 완료되고 파워포인트 2010의 설치가 끝나면 로그인을 하는 화면이 나올 거예요. 여기에서는 굳이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우측 상단의 종료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이렇게 파워포인트 2010의 설치를 할 경우 시험 버전을 준비하는 것이기 때문에 사용 기간에 제한이 있어요. 그래서 어둠의 루트로 사용 기간을 무한정 늘리는 방법을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아요.

 

 

하지만 파워포인트 2010의 설치를 공식 루트를 통해서 할 수 없는 것처럼 사용 기간을 강제로 늘리는 것 역시 정상적인 방법은 아니기 때문에 권장하지 않습니다.

 

차라리 파워포인트 2010의 설치를 피하고 폴라리스 오피스와 같은 처음부터 사용에 제한이 없는 툴을 선택해서 쓰는 것이 더 좋을 수도 있어요.

 

폴라리스 오피스의 경우 프로그램의 기본 화면도 파워포인트 2010의 설치를 했을 때와 비슷하기 때문에 금방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그래도 꼭 예전 버전으로 준비를 해야 한다면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니예요. 자세한 루트를 설명하기는 어렵지만, 그냥 구글에서 검색을 해보면 됩니다.

 

물론 파워포인트 2010의 파일을 구하는 것 역시 검색을 해보기만 하면 됩니다. 어떻게 검색하는지에 대해선 아래쪽에 올려둔 이미지를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검색을 해보면 파워포인트 2010 설치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볼 수 있는데, 이 중에서 파일을 바로 받을 수 있도록 해주는 글도 확인할 수 있어요.

 

그 글만 찾고 글 내용 안에 있는 정보에 따라 클릭을 몇 번 하면 파워포인트 2010을 준비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자세히 설명할 수 없는 점은 양해를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