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눈이 부시게 한지민 나이와 정해인

by 수작업 다시보기 2019. 2. 14.

예쁜 외모와 연기 실력은 물론이고, 꾸준한 작품 활동과 봉사 활동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죠? 최근에는 눈이 부시게에 출연을 하면서 또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래서인지 한지민의 나이와 같은 프로필 정보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더 많아진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 관련된 정보들을 하나씩 적어두었으니, 궁금할때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우선 나이부터 얘기를 하자면 1982년 11월 5일 생이니 36세입니다. 37세인가요? 어쨌든 1982년 생이고, 키와 몸무게는 각각 160cm, 43kg입니다. 물론 키와 몸무게는 실제와 오차가 있을 수 있어요.

지금 한지민을 검색하면 정해인이 보이는데 그 이유는 MBC에서 방영하게 될 봄밤이라는 제목의 드라마에 두 사람이 동시에 캐스팅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두 사람의 캐미가 상당히 궁금해지는군요.

각설하고 지금부터는 조금 다른 얘기들을 해볼게요. 한지민은 드라마 속에서 보여주는 캐릭터의 청순한 이미지와 일상생활에서 보여지는 실제 성격이 비슷한 연예인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방송 관계자들의 얘기를 들어보면 촬영이 끝났을 때 맡고 있었던 극 중의 캐릭터와는 다르게 일단 담배부터 찾는 경우도 있는데 반해 한지민은 촬영한 뒤에 컷이 끝이 나더라도 맡고 있었던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청순함을 유지한다고 해요.

앞서 언급을 했듯이 한지민은 봉사 활동을 꾸준히 하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많은 분들이 연예인이 된 다음 봉사활동과 같은 활동들을 시작한 것으로 알고 계시지만, 사실 어릴 때부터 아이들을 엄청 좋아하는 편이였고, 노인 문제에도 관심이 많았다고 해요.

그래서 한지민은 중학교와 고등학교를 다닐 때부터 고아원에 있는 아이들에게 찾아가서 함께 놀아주거나 치매를 앓고 있는 노인분들을 찾아가서 말동무가 되어주는 등 연예인이 되기 전부터 꾸준한 봉사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여담으로 한지민의 일반인 시절이라며 봉사활동을 할 당시에 촬영했었던 인터뷰 영상이 인터넷 여기저기에 있는데, 이 동영상은 한지민이 연예인으로 활동할 당시에 촬영이 되었습니다.

KBS에서 자원봉사하는 연예인을 주제로 한지민에게 인터뷰 요청을 했지만, 학교에서 봉사하는 자리였고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를 줄 수도 있다는 생각에 서울여대 사회사업학과 2학년으로 나가도록 요청을 했다고 해요.

평소 한지민이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은 가족이라 합니다. 아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드라마 올인에서 아역 오디션 제의를 받았었는데, 가족과의 첫 해외여행이 계획된 상태라 오디션은 참가를 하지 않았죠.

물론 올인에 한지민이 나왔습니다. 그 이유는 500:1이나 되는 엄청난 오디션을 진행했지만 적당한 사람을 찾을 수 없었고, 제작진이 한지민에게 다시 부탁을 해서 출연이 확정이 되었다고 해요.

그리고 외모는 엄청 청산하고 순할 것 같은데 의외의 반전 몸매가 화제가 되기도 합니다. 조선명탐정 영화를 보면 알 수 있는 부분이죠.

이서진과 소지섭과의 열애설이 났었던 적도 있는데, 양측에서 공식적으로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여담으로 이서진은 꽃보다 할배를 촬영할 당시 자신이 아는 여배우 중에서 가장 착한 사람이 한지민이라는 얘기를 하기도 했었죠.

2008년부터는 공백기가 있었는데 메니에르병으로 인한 공백기였습니다. 4년간의 투병 생활을 한 뒤에 복귀하게 된 작품이 조선명탐정이죠. 다행스럽게도 연기에는 큰 지장이 없었다고 해요.

좋은 피부와 오똑한 코가 화제가 되기도 하는데, 오똑한 코는 어머니의 코를 물려받은 것이라 해요. 어머니도 미모가 엄청 출중하셔서 이영애의 어머니 역할로 모델 제의를 받은 적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평소 피부 관리는 충분한 비타민C의 섭취와 호박즙이라는 얘기를 했었는데, 분명 도움이 되겠지만 그래도 타고난 부분이 더 크겠죠?

걸스온탑의 방영분을 살펴보면 랩과 댄스를 하는 가수를 하고 싶다는 얘기를 한 적도 있습니다. 노래하는 실력이 나쁘지는 않다는 평가가 많지만 프로 가수로 활동할 정도는 아니라는 얘기가 많아요. 그래도 플랜맨을 보면 직접 노래하는 한지민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