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나이 이선균 영화 확인해보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주연작 누적 관객수가 무려 1억 명을 넘는 대단한 배우인데, 최근에는 이선균과 함께 색다른 생존 영화에 출연하며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죠?


그래서 나이와 같은 하정우와 관련된 정보들을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은데, 이번에 관련 정보들을 엮었으니, 한 번 살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단 프로필부터 얘기를 해볼게요. 키는 184cm이고 몸무게는 75kg입니다. 조금 오차가 있을 수는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키가 생각한 것보다 엄청 큰 편이셨군요.

그리고 1980년 3월 11일 생이니 올해 나이가 41세라 할 수 있겠군요. 40세인가요? 어쨌든 80년 생입니다. 이선균과 함께 촬영한 영화의 제목은 PMC:더 벙커인데 12월 26일이 개봉이라 해요.

더 테러 라이브에서 메가폰을 잡았던 김병우 감독이 다시 한 번 하정우와 호흡을 맞추게 된 작품으로 스토리의 완성도나 캐릭터의 매력도, 몰입도가 좋은 것다는 평이 있지만 역시 개봉하고 난 뒤에 직접 봐야 알 것 같아요.

여담으로 하정우가 출연하거나 각본과 기획에 참여한 영화는 마들렌, 슈퍼스타 감사용, 잠복근무, 용서받지 못한 자, 구미호 가족, 시간,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두 번째 사랑, 숨, 추격자, 비스티 보이즈, 울학교 이티, 멋진 하루, 잘 알지도 못하면서, 평행이론, 보트, 국가대표, 황해,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 의뢰인, 범죄와의 전쟁 : 나쁜놈들 전성시대, 러브픽션, 577 프로젝트, 시네노트, 롤러코스터, 베를린, 더 테러 라이브, 군도: 민란의 시대, 허삼관, 암살, 아가씨, 터널, 신과함께-죄와 벌, 1987, 신과함께-인과 연 등이 있습니다.

이렇게 적어두니 정말 엄청나게 많은 작품에 출연을 했었군요. 여기에 드라마도 7~9편 정도 출연을 했었습니다.

지금부터는 조금 다른 얘기를 해볼게요. 하정우는 2008년에 개봉을 했었던 영화 아이언맨1에서 만다린 역에 캐스팅 제의를 받은 적이 있었고 오디션까지 본 이력이 있다고 해요.

2012년에는 횡단보도를 건더가 음주운전 뺑소니를 당한 적이 있었는데, 이때 200M 정도의 거리를 직접 추격에서 피의자를 직접 잡은 적이 있다고 해요.

신체적 특징도 있습니다. 발이 엄청 크다고 해요. 군복무를 할 땐 300mm의 군화를 신었을 정도였고, 이런 큰 발 때문에 베를린 촬영을 할 때 자동차 액션 신에서 발을 다치기도 했다고 합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상당히 이미지가 좋은 배우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류 스타급의 인기를 갖고 있다고 할 수는 없겠지만, 중국에서 최고의 연기파 배우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평소 걷는 것을 엄청 좋아하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딱히 스케줄이 없는 날이면 서울 시내를 걸어다닌다고 해요. 서초구 잠원동에서 홍대까지 걸어가서 차태현을 만난 적도 있다고 하네요.